지금 우리는 다양성을 중시하는 세상에 살고 있다. 고객의 니즈는 세분화되고 있고 제품과 서비스의 스펙트럼도 나날이 넓어지는 중이다. 우리 회사도 시장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신상품을 선보였다. 지난 6월 17일 론칭한 고객 맞춤형 유지관리 상품 ‘FM-Smart’, 어떤 전략으로 시장 선점에 나섰는지 지금부터 살펴보자.

FM-Smart란?

· 여기서 잠깐! ·
 승강기 유지보수 항목 

FM-Smart의 비용 절감 효과

· 여기서 잠깐! ·
 POG Vs. FM 

상품 타입별
부품 무상 교체(수리) 범위

RELATED
사보·영상에 출연하고 싶거나 회사 내외 특별한 소식을 자유롭게 제보해주세요. 여러분의 참여로 더욱 유익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 필수 입력사항

*제보 내용은 비공개로 사보담당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