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5~17일, 4월 22~23일 두 차례에 걸쳐 ‘설치본부 PM 역량 향상 교육’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고객의 관점에서 설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 법규 관련 표준화 결과부터 문제 현장 대응 사례 공유, 설치비 및 부대공사비 관리 등 직무 역량뿐만 아니라 CS 능력 강화를 목적으로 서울 종로구 연지동 현대그룹빌딩 대강당과 전주∙대구 지역에서 열렸다.
교육 과정은 설치효율개선팀과 설치기술팀, 설치전략기획팀, MP설치팀, 인재육성팀 소속 임직원들이 준비했으며 △승강기 공단검사 교육 △공동수급계약 관련 교육 △설치비 및 부대공사비 교육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외부 강사진의 CS역량 강화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기획돼 교육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